|
|
25 |
아줌마 드라마 |
|
|
|
|
26 |
전문직드라마 |
|
|
|
|
27 |
복고드라마 |
|
|
|
|
97 |
기타 |
|
|
|
|
98 |
특별히 즐겨보는 장르 없음 |
|
|
C_02_015#22 |
즐겨보는 지상파채널 드라마 |
1 |
로맨스 드라마 |
|
|
|
|
2 |
성공신화 드라마 |
|
|
|
|
3 |
정치 드라마 |
|
|
|
|
4 |
멜로 드라마 |
|
|
|
|
5 |
가족 드라마 |
|
|
|
|
6 |
정통사극 |
|
|
|
|
7 |
액션 드라마 |
|
|
|
|
8 |
스포츠 드라마 |
|
|
|
|
9 |
의학/메디컬 드라마 |
|
|
|
|
10 |
형사/추리/법정 드라마 |
|
|
|
|
11 |
공포/호러 드라마 |
|
|
|
|
12 |
퓨전사극 |
|
|
|
|
13 |
청춘/학원 드라마 |
|
|
|
|
14 |
코미디/시트콤/예능 드라마 |
|
|
|
|
15 |
타임슬립 드라마 |
|
|
|
|
16 |
리메이크 드라마 |
|
|
|
|
17 |
소설/만화 원작 드라마 |
|
|
|
|
18 |
시즌/시리즈 드라마 |
|
|
|
|
19 |
웹툰/소설/만화 원작 드라마 |
|
|
|
|
20 |
판타지 드라마 |
|
|
|
|
21 |
휴먼드라마 |
|
|
|
|
22 |
복수극 |
|
|
|
|
23 |
시대극 |
|
|
|
|
24 |
청춘로맨스 |
|
|
|
|
25 |
아줌마 드라마 |
|
|
|
|
26 |
전문직드라마 |
|
|
|
|
27 |
복고드라마 |
|
|
|
|
97 |
기타 |
|
|
|
|
98 |
특별히 즐겨보는 장르 없음 |
|
|
C_02_016 |
좋아하는 드라마를 시청하는 패턴 |
1 |
매회 빠짐없이 본방송으로 챙겨보며, 드라마 시청을 위해 약속 ? |
|
|
|
|
2 |
매회 챙겨보는 편이지만, 놓치는 회차에 대해서는 재방송 혹은 ? |
|
|
|
|
3 |
적극적으로 매회를 빠짐없이 챙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 방 |
|
|
|
|
4 |
본방송 시간대에 챙겨볼 여유가 없어, 재방송 혹은 다시보기 등? |
|
|
|
|
5 |
조금 시간이 지나더라도 재방송, 다시보기 등으로 한 드라마를 ? |
|
|
|
|
9 |
무응답 |
|
|
C_02_017 |
드라마 시청 방법 |
1 |
본방송으로 챙겨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
|
|
|
2 |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
|
|
|
|
3 |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와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비 |
|
|
|
|
4 |
재방송/다시보기(VOD)를 통해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
|
|
|
|
5 |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
|
C_02_018 |
드라마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1순위) |
1 |
이전에 히트친 유명 드라마의 연출가와 작가가 만드는 드라마 |
|
|
|
|
2 |
현재 한창 인기 있는 스타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
|
|
|
|
3 |
이전에 히트친 드라마의 속편 개념 (시즌 2)으로 만들어지는 드? |
|
|
|
|
4 |
한동안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은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오랜만? |
|
|
|
|
5 |
국내외 만화, 소설, 영화 등 인기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
|
|
|
|
6 |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혹은 파격적) 시도가 돋보이 |
|
|
|
|
7 |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드라마 |
|
|
|
|
8 |
현재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가 방영되는 채널의 후속 드라마 |
|
|
|
|
9 |
온라인상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하는 드라마 |
|
|
|
|
99 |
무응답 |
|
|
C_02_019 |
드라마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2순위) |
1 |
이전에 히트친 유명 드라마의 연출가와 작가가 만드는 드라마 |
|
|
|
|
2 |
현재 한창 인기 있는 스타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
|
|
|
|
3 |
이전에 히트친 드라마의 속편 개념 (시즌 2)으로 만들어지는 드? |
|
|
|
|
4 |
한동안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은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오랜만? |
|
|
|
|
5 |
국내외 만화, 소설, 영화 등 인기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
|
|
|
|
6 |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혹은 파격적) 시도가 돋보이 |
|
|
|
|
7 |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드라마 |
|
|
|
|
8 |
현재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가 방영되는 채널의 후속 드라마 |
|
|
|
|
9 |
온라인상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하는 드라마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0#1 |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 |
|
|
|
|
4 |
SBS |
|
|
|
|
5 |
EBS |
|
|
|
|
6 |
OBS 경인 TV |
|
|
|
|
7 |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
|
|
|
|
9 |
DK |
|
|
C_02_020#2 |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 |
|
|
|
|
4 |
SBS |
|
|
|
|
5 |
EBS |
|
|
|
|
6 |
OBS 경인 TV |
|
|
|
|
7 |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
|
|
|
|
9 |
DK |
|
|
C_02_020#3 |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 |
|
|
|
|
4 |
SBS |
|
|
|
|
5 |
EBS |
|
|
|
|
6 |
OBS 경인 TV |
|
|
|
|
7 |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
|
|
|
|
9 |
DK |
|
|
C_02_020#4 |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 |
|
|
|
|
4 |
SBS |
|
|
|
|
5 |
EBS |
|
|
|
|
6 |
OBS 경인 TV |
|
|
|
|
7 |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
|
|
|
|
9 |
DK |
|
|
C_02_020#5 |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 |
|
|
|
|
4 |
SBS |
|
|
|
|
5 |
EBS |
|
|
|
|
6 |
OBS 경인 TV |
|
|
|
|
7 |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
|
|
|
|
9 |
DK |
|
|
C_02_020#6 |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 |
|
|
|
|
4 |
SBS |
|
|
|
|
5 |
EBS |
|
|
|
|
6 |
OBS 경인 TV |
|
|
|
|
7 |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
|
|
|
|
9 |
DK |
|
|
C_02_021 |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KBS1) |
1 |
거의 매일 |
|
|
|
|
2 |
일주일에 4-5 일 |
|
|
|
|
3 |
일주일에 2-3 일 |
|
|
|
|
4 |
일주일에 1 일 |
|
|
|
|
5 |
그보다 드물게 |
|
|
|
|
9 |
무응답 |
|
|
C_02_022 |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KBS2) |
1 |
거의 매일 |
|
|
|
|
2 |
일주일에 4-5 일 |
|
|
|
|
3 |
일주일에 2-3 일 |
|
|
|
|
4 |
일주일에 1 일 |
|
|
|
|
5 |
그보다 드물게 |
|
|
|
|
9 |
무응답 |
|
|
C_02_023 |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MBC) |
1 |
거의 매일 |
|
|
|
|
2 |
일주일에 4-5 일 |
|
|
|
|
3 |
일주일에 2-3 일 |
|
|
|
|
4 |
일주일에 1 일 |
|
|
|
|
5 |
그보다 드물게 |
|
|
|
|
9 |
무응답 |
|
|
C_02_024 |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SBS) |
1 |
거의 매일 |
|
|
|
|
2 |
일주일에 4-5 일 |
|
|
|
|
3 |
일주일에 2-3 일 |
|
|
|
|
4 |
일주일에 1 일 |
|
|
|
|
5 |
그보다 드물게 |
|
|
|
|
9 |
무응답 |
|
|
C_02_025 |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EBS) |
1 |
거의 매일 |
|
|
|
|
2 |
일주일에 4-5 일 |
|
|
|
|
3 |
일주일에 2-3 일 |
|
|
|
|
4 |
일주일에 1 일 |
|
|
|
|
5 |
그보다 드물게 |
|
|
|
|
9 |
무응답 |
|
|
C_02_026 |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OBS 경인 TV) |
1 |
거의매일 |
|
|
|
|
2 |
일주일에 4-5일 |
|
|
|
|
3 |
일주일에 2-3일 |
|
|
|
|
4 |
일주일에 1일 |
|
|
|
|
5 |
그보다 드물게 |
|
|
|
|
9 |
없음 |
|
|
C_02_027#1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2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3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4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5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6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7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8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7#9 |
즐겨보는 예능 |
1 |
토크쇼 |
|
|
|
|
2 |
일반인 참여 토크쇼 |
|
|
|
|
3 |
코미디 |
|
|
|
|
4 |
버라이어티 |
|
|
|
|
5 |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
|
|
|
|
6 |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
|
|
|
|
7 |
음악 버라이어티 |
|
|
|
|
8 |
음악 공연 |
|
|
|
|
9 |
교양형 예능 |
|
|
|
|
10 |
소규모 토크쇼 |
|
|
|
|
11 |
단체 토크쇼 |
|
|
|
|
12 |
코미디/스탠딩개그 |
|
|
|
|
13 |
실내 버라이어티 |
|
|
|
|
14 |
야외 버라이어티 |
|
|
|
|
15 |
관찰(다큐) 예능 |
|
|
|
|
16 |
서바이벌/순위경쟁 |
|
|
|
|
17 |
오디션 |
|
|
|
|
99 |
무응답 |
|
|
C_02_028 |
예능 시청 방법 |
1 |
본방송으로 챙겨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
|
|
|
2 |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
|
|
|
|
3 |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와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비 |
|
|
|
|
4 |
재방송/다시보기(VOD)를 통해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
|
|
|
|
5 |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
|
C_02_029 |
예능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1순위) |
1 |
인기 있는 예능계 스타가 진행자(MC)인 예능프로그램 |
|
|
|
|
2 |
매 회 다른 게스트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
|
|
|
|
3 |
예능에 출연하지 않던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진행/출연하는 예 |
|
|
|
|
4 |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예능 |
|
|
|
|
5 |
시즌 제로 기존 형식을 이어가는 예능프로그램 |
|
|
|
|
6 |
해외 프로그램 형식을 기반으로 한 예능프로그램 |
|
|
|
|
7 |
일반인(시청자)이 직접 참여 가능한 예능프로그램 |
|
|
|
|
8 |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예능 |
|
|
|
|
9 |
시사, 정보, 교양 등 타 장르 요소를 활용한 예능프로그램 |
|
|
|
|
10 |
라이프 스타일(여행, 맛집, 요리, 영화, 뷰티, 건강)에 관한 정? |
|
|
|
|
99 |
무응답 |
|
|
C_02_030 |
예능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2순위) |
1 |
인기 있는 예능계 스타가 진행자(MC)인 예능프로그램 |
|
|
|
|
2 |
매 회 다른 게스트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
|
|
|
|
3 |
예능에 출연하지 않던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진행/출연하는 예 |
|
|
|
|
4 |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예능 |
|
|
|
|
5 |
시즌 제로 기존 형식을 이어가는 예능프로그램 |
|
|
|
|
6 |
해외 프로그램 형식을 기반으로 한 예능프로그램 |
|
|
|
|
7 |
일반인(시청자)이 직접 참여 가능한 예능프로그램 |
|
|
|
|
8 |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예능 |
|
|
|
|
9 |
시사, 정보, 교양 등 타 장르 요소를 활용한 예능프로그램 |
|
|
|
|
10 |
라이프 스타일(여행, 맛집, 요리, 영화, 뷰티, 건강)에 관한 정? |
|
|
|
|
99 |
무응답 |
|
|
C_02_031 |
가장 즐겨보는 지상파 채널 |
1 |
KBS-1 |
|
|
|
|
2 |
KBS-2 |
|
|
|
|
3 |
MBC(문화방송) |
|
|
|
|
4 |
EBS(교육방송) |
|
|
|
|
5 |
SBS등 지역민방(KNN,TBC,TJB,UBC,JTV,CJB,GTB,JIBS) |
|
|
|
|
6 |
OBS(경인TV) |
|
|
|
|
7 |
iTV(경인) |
|
|
|
|
8 |
AFKN |
|
|
|
|
9 |
없음/무응답 |
|
|
C_02_032 |
가장 즐겨보는 이유 |
1 |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
|
|
|
|
2 |
유용한 프로그램이 많아서 |
|
|
|
|
3 |
프로그램 질과 수준이 높아서 |
|
|
|
|
4 |
채널 이미지가 좋아서 |
|
|
|
|
5 |
화면 수신상태가 좋아서 |
|
|
|
|
6 |
광고가 적거나 없어서 |
|
|
|
|
7 |
가족이 즐겨보고 있어서 |
|
|
|
|
8 |
그냥 습관적으로 |
|
|
|
|
9 |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33 |
가장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 종류 |
1 |
시사/보도 |
|
|
|
|
2 |
다큐멘터리 |
|
|
|
|
3 |
교양/다큐 |
|
|
|
|
4 |
드라마 |
|
|
|
|
5 |
영화 |
|
|
|
|
6 |
어린이/만화 |
|
|
|
|
7 |
예능 |
|
|
|
|
8 |
버라이어티 |
|
|
|
|
9 |
토크쇼 |
|
|
|
|
10 |
코미디 |
|
|
|
|
11 |
음악/오디션 |
|
|
|
|
12 |
생활정보 |
|
|
|
|
13 |
스포츠 |
|
|
|
|
97 |
기타 |
|
|
|
|
99 |
없음/무응답 |
|
|
C_02_034 |
평소 지상파 채널 시청시 채널 바꾸는 이유 |
1 |
거의 습관적으로 |
|
|
|
|
2 |
보는 프로그램이 재미없어서 |
|
|
|
|
3 |
다른 프로그램을 보려고 |
|
|
|
|
4 |
광고를 보기 싫어서 |
|
|
|
|
5 |
보던 프로그램이 끝나서 |
|
|
|
|
6 |
채널을 잘 바꾸지 않는다 |
|
|
|
|
7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35 |
지상파 채널 광고 주목도(1) |
1 |
많이 보는 편이다 |
|
|
|
|
2 |
어느 정도 보는 편이다 |
|
|
|
|
3 |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전혀 보지 않는다 |
|
|
C_02_036 |
지상파 채널 광고 주목도(2) |
1 |
대부분 자세히 본다 |
|
|
|
|
2 |
대부분 대충 보는 편이다 |
|
|
|
|
3 |
관심있는 것만 자세히 본다 |
|
|
|
|
4 |
채널을 바꾸지는 않지만 보지도 않는다 |
|
|
|
|
5 |
전혀 보지 않고 다른 채널로 바로 돌린다 |
|
|
|
|
6 |
기타 |
|
|
|
|
9 |
무응답 |
|
|
C_02_037 |
지상파 채널 광고 관심도 |
1 |
매우 관심 있게 본다 |
|
|
|
|
2 |
관심 있게 보는 편이다 |
|
|
|
|
3 |
별로 관심 있게 보지 않는다 |
|
|
|
|
4 |
전혀 관심 있게 보지 않는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38 |
광고를 보는 가장 큰 이유 |
1 |
광고 내용이 재미있어서 |
|
|
|
|
2 |
광고 모델을 보기 위해서 |
|
|
|
|
3 |
제품 정보를 얻기 위해서 |
|
|
|
|
4 |
광고 후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기다리다가 |
|
|
|
|
5 |
채널을 바꿀 수 없거나 바꾸기가 귀찮아서 |
|
|
|
|
6 |
그냥 습관적으로 |
|
|
|
|
7 |
기타 |
|
|
|
|
9 |
무응답 |
|
|
C_02_039#1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2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3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4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5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6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7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8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39#9 |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
1 |
라디오 |
|
|
|
|
2 |
신문 |
|
|
|
|
3 |
잡지 |
|
|
|
|
4 |
케이블TV/유선방송 |
|
|
|
|
5 |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
|
|
|
|
6 |
인터넷 |
|
|
|
|
7 |
DMB |
|
|
|
|
8 |
IPTV |
|
|
|
|
9 |
영화관 |
|
|
|
|
10 |
잘모르겠음 |
|
|
C_02_040 |
프로그램 전/후 광고 시청 비교 |
1 |
프로그램이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광고 |
|
|
|
|
2 |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나오는 광고 |
|
|
|
|
3 |
둘다 많이 본다 |
|
|
|
|
4 |
둘다 보지 않는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1 |
광고 집중도 - 프로그램 전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2 |
광고 집중도 - 프로그램 중간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3 |
광고 집중도 - 프로그램 후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4 |
광고 집중도 - 자막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5 |
광고 집중도 - 시보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6 |
광고 집중도 - PPL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7 |
광고 집중도 - 가상 광고 |
1 |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2 |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
|
|
|
|
3 |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
|
|
|
|
4 |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
|
|
|
|
5 |
집중해서 본다 |
|
|
|
|
6 |
매우 집중해서 본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8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를 관심있게 본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49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0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진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1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에 대해 추가 검색을 하고 싶어진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2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진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3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4 |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를 사고 싶은 생각이 든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5 |
PPL 광고 평가 -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에 가보고 싶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6 |
PPL 광고 평가 - 드라마 시청을 방해하여 성가신 느낌이 든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7 |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를 관심있게 본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8 |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59 |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진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0 |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1 |
단순노출 PPL -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에 가보고 싶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2 |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를 관심있게 본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3 |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4 |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진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5 |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6 |
기획/에피소드 PPL -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에 가보고 싶다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
|
|
|
2 |
그렇지 않다 |
|
|
|
|
3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
|
|
|
4 |
그런 편이다 |
|
|
|
|
5 |
그렇다 |
|
|
|
|
6 |
매우 그렇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7 |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예능 프로그램 |
1 |
전혀 관심없다 |
|
|
|
|
2 |
관심없다 |
|
|
|
|
3 |
관심없는 편이다 |
|
|
|
|
4 |
관심있는 편이다 |
|
|
|
|
5 |
관심있다 |
|
|
|
|
6 |
매우 관심있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8 |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버라이어티 |
1 |
전혀 관심없다 |
|
|
|
|
2 |
관심없다 |
|
|
|
|
3 |
관심없는 편이다 |
|
|
|
|
4 |
관심있는 편이다 |
|
|
|
|
5 |
관심있다 |
|
|
|
|
6 |
매우 관심있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69 |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토크쇼 |
1 |
전혀 관심없다 |
|
|
|
|
2 |
관심없다 |
|
|
|
|
3 |
관심없는 편이다 |
|
|
|
|
4 |
관심있는 편이다 |
|
|
|
|
5 |
관심있다 |
|
|
|
|
6 |
매우 관심있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70 |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코미디 |
1 |
전혀 관심없다 |
|
|
|
|
2 |
관심없다 |
|
|
|
|
3 |
관심없는 편이다 |
|
|
|
|
4 |
관심있는 편이다 |
|
|
|
|
5 |
관심있다 |
|
|
|
|
6 |
매우 관심있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71 |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음악/오디션 프로그램 |
1 |
전혀 관심없다 |
|
|
|
|
2 |
관심없다 |
|
|
|
|
3 |
관심없는 편이다 |
|
|
|
|
4 |
관심있는 편이다 |
|
|
|
|
5 |
관심있다 |
|
|
|
|
6 |
매우 관심있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72 |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드라마/시트콤 |
1 |
전혀 관심없다 |
|
|
|
|
2 |
관심없다 |
|
|
|
|
3 |
관심없는 편이다 |
|
|
|
|
4 |
관심있는 편이다 |
|
|
|
|
5 |
관심있다 |
|
|
|
|
6 |
매우 관심있다 |
|
|
|
|
9 |
무응답 |
|
|
C_02_073#1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2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3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4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5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6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7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8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9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10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11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12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
|
|
13 |
화장품 |
|
|
|
|
14 |
제약/의료 |
|
|
|
|
15 |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
|
|
|
|
16 |
음원서비스 |
|
|
|
|
17 |
유아용품 |
|
|
|
|
18 |
게임 |
|
|
|
|
19 |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
|
|
|
|
20 |
없음 |
|
|
|
|
98 |
기타 |
|
|
|
|
99 |
무응답 |
|
|
C_02_073#13 |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
1 |
자동차 |
|
|
|
|
2 |
의류 |
|
|
|
|
3 |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
|
|
|
|
4 |
휴대폰 |
|
|
|
|
5 |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
|
|
|
|
6 |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
|
|
|
|
7 |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
|
|
|
|
8 |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
|
|
|
|
9 |
식음료 |
|
|
|
|
10 |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
|
|
|
|
11 |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
|
|
|
|
12 |
금융/증권/보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