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아줌마 드라마
26 전문직드라마
27 복고드라마
97 기타
98 특별히 즐겨보는 장르 없음
C_02_015#22 즐겨보는 지상파채널 드라마 1 로맨스 드라마
2 성공신화 드라마
3 정치 드라마
4 멜로 드라마
5 가족 드라마
6 정통사극
7 액션 드라마
8 스포츠 드라마
9 의학/메디컬 드라마
10 형사/추리/법정 드라마
11 공포/호러 드라마
12 퓨전사극
13 청춘/학원 드라마
14 코미디/시트콤/예능 드라마
15 타임슬립 드라마
16 리메이크 드라마
17 소설/만화 원작 드라마
18 시즌/시리즈 드라마
19 웹툰/소설/만화 원작 드라마
20 판타지 드라마
21 휴먼드라마
22 복수극
23 시대극
24 청춘로맨스
25 아줌마 드라마
26 전문직드라마
27 복고드라마
97 기타
98 특별히 즐겨보는 장르 없음
C_02_016 좋아하는 드라마를 시청하는 패턴 1 매회 빠짐없이 본방송으로 챙겨보며, 드라마 시청을 위해 약속 ?
2 매회 챙겨보는 편이지만, 놓치는 회차에 대해서는 재방송 혹은 ?
3 적극적으로 매회를 빠짐없이 챙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 방
4 본방송 시간대에 챙겨볼 여유가 없어, 재방송 혹은 다시보기 등?
5 조금 시간이 지나더라도 재방송, 다시보기 등으로 한 드라마를 ?
9 무응답
C_02_017 드라마 시청 방법 1 본방송으로 챙겨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2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3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와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비
4 재방송/다시보기(VOD)를 통해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5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C_02_018 드라마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1순위) 1 이전에 히트친 유명 드라마의 연출가와 작가가 만드는 드라마
2 현재 한창 인기 있는 스타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3 이전에 히트친 드라마의 속편 개념 (시즌 2)으로 만들어지는 드?
4 한동안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은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오랜만?
5 국내외 만화, 소설, 영화 등 인기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6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혹은 파격적) 시도가 돋보이
7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드라마
8 현재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가 방영되는 채널의 후속 드라마
9 온라인상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하는 드라마
99 무응답
C_02_019 드라마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2순위) 1 이전에 히트친 유명 드라마의 연출가와 작가가 만드는 드라마
2 현재 한창 인기 있는 스타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3 이전에 히트친 드라마의 속편 개념 (시즌 2)으로 만들어지는 드?
4 한동안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은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오랜만?
5 국내외 만화, 소설, 영화 등 인기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6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혹은 파격적) 시도가 돋보이
7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드라마
8 현재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가 방영되는 채널의 후속 드라마
9 온라인상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하는 드라마
99 무응답
C_02_020#1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1 KBS1
2 KBS2
3 MBC
4 SBS
5 EBS
6 OBS 경인 TV
7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9 DK
C_02_020#2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1 KBS1
2 KBS2
3 MBC
4 SBS
5 EBS
6 OBS 경인 TV
7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9 DK
C_02_020#3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1 KBS1
2 KBS2
3 MBC
4 SBS
5 EBS
6 OBS 경인 TV
7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9 DK
C_02_020#4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1 KBS1
2 KBS2
3 MBC
4 SBS
5 EBS
6 OBS 경인 TV
7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9 DK
C_02_020#5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1 KBS1
2 KBS2
3 MBC
4 SBS
5 EBS
6 OBS 경인 TV
7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9 DK
C_02_020#6 최근 일주일 동안 시청한 채널 1 KBS1
2 KBS2
3 MBC
4 SBS
5 EBS
6 OBS 경인 TV
7 위 채널들을 보지 않음
9 DK
C_02_021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KBS1) 1 거의 매일
2 일주일에 4-5 일
3 일주일에 2-3 일
4 일주일에 1 일
5 그보다 드물게
9 무응답
C_02_022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KBS2) 1 거의 매일
2 일주일에 4-5 일
3 일주일에 2-3 일
4 일주일에 1 일
5 그보다 드물게
9 무응답
C_02_023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MBC) 1 거의 매일
2 일주일에 4-5 일
3 일주일에 2-3 일
4 일주일에 1 일
5 그보다 드물게
9 무응답
C_02_024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SBS) 1 거의 매일
2 일주일에 4-5 일
3 일주일에 2-3 일
4 일주일에 1 일
5 그보다 드물게
9 무응답
C_02_025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EBS) 1 거의 매일
2 일주일에 4-5 일
3 일주일에 2-3 일
4 일주일에 1 일
5 그보다 드물게
9 무응답
C_02_026 지상파 채널 시청빈도(OBS 경인 TV) 1 거의매일
2 일주일에 4-5일
3 일주일에 2-3일
4 일주일에 1일
5 그보다 드물게
9 없음
C_02_027#1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2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3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4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5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6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7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8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7#9 즐겨보는 예능 1 토크쇼
2 일반인 참여 토크쇼
3 코미디
4 버라이어티
5 시청자 소통 버라이어티
6 관찰 (리얼버라이어티)
7 음악 버라이어티
8 음악 공연
9 교양형 예능
10 소규모 토크쇼
11 단체 토크쇼
12 코미디/스탠딩개그
13 실내 버라이어티
14 야외 버라이어티
15 관찰(다큐) 예능
16 서바이벌/순위경쟁
17 오디션
99 무응답
C_02_028 예능 시청 방법 1 본방송으로 챙겨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2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3 본방송으로 보는 경우와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비
4 재방송/다시보기(VOD)를 통해 보는 경우가 조금 더 많다
5 재방송/다시보기(VOD)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C_02_029 예능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1순위) 1 인기 있는 예능계 스타가 진행자(MC)인 예능프로그램
2 매 회 다른 게스트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3 예능에 출연하지 않던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진행/출연하는 예
4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예능
5 시즌 제로 기존 형식을 이어가는 예능프로그램
6 해외 프로그램 형식을 기반으로 한 예능프로그램
7 일반인(시청자)이 직접 참여 가능한 예능프로그램
8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예능
9 시사, 정보, 교양 등 타 장르 요소를 활용한 예능프로그램
10 라이프 스타일(여행, 맛집, 요리, 영화, 뷰티, 건강)에 관한 정?
99 무응답
C_02_030 예능 시청여부 결정시 가장 영향받는 요인(2순위) 1 인기 있는 예능계 스타가 진행자(MC)인 예능프로그램
2 매 회 다른 게스트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3 예능에 출연하지 않던 톱스타 혹은 영화배우가 진행/출연하는 예
4 형식, 내용, 캐스팅 등에서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예능
5 시즌 제로 기존 형식을 이어가는 예능프로그램
6 해외 프로그램 형식을 기반으로 한 예능프로그램
7 일반인(시청자)이 직접 참여 가능한 예능프로그램
8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서 방영 전부터 홍보를 많이 한 예능
9 시사, 정보, 교양 등 타 장르 요소를 활용한 예능프로그램
10 라이프 스타일(여행, 맛집, 요리, 영화, 뷰티, 건강)에 관한 정?
99 무응답
C_02_031 가장 즐겨보는 지상파 채널 1 KBS-1
2 KBS-2
3 MBC(문화방송)
4 EBS(교육방송)
5 SBS등 지역민방(KNN,TBC,TJB,UBC,JTV,CJB,GTB,JIBS)
6 OBS(경인TV)
7 iTV(경인)
8 AFKN
9 없음/무응답
C_02_032 가장 즐겨보는 이유 1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2 유용한 프로그램이 많아서
3 프로그램 질과 수준이 높아서
4 채널 이미지가 좋아서
5 화면 수신상태가 좋아서
6 광고가 적거나 없어서
7 가족이 즐겨보고 있어서
8 그냥 습관적으로
9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33 가장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 종류 1 시사/보도
2 다큐멘터리
3 교양/다큐
4 드라마
5 영화
6 어린이/만화
7 예능
8 버라이어티
9 토크쇼
10 코미디
11 음악/오디션
12 생활정보
13 스포츠
97 기타
99 없음/무응답
C_02_034 평소 지상파 채널 시청시 채널 바꾸는 이유 1 거의 습관적으로
2 보는 프로그램이 재미없어서
3 다른 프로그램을 보려고
4 광고를 보기 싫어서
5 보던 프로그램이 끝나서
6 채널을 잘 바꾸지 않는다
7 기타
99 무응답
C_02_035 지상파 채널 광고 주목도(1) 1 많이 보는 편이다
2 어느 정도 보는 편이다
3 보지 않는 편이다
4 전혀 보지 않는다
C_02_036 지상파 채널 광고 주목도(2) 1 대부분 자세히 본다
2 대부분 대충 보는 편이다
3 관심있는 것만 자세히 본다
4 채널을 바꾸지는 않지만 보지도 않는다
5 전혀 보지 않고 다른 채널로 바로 돌린다
6 기타
9 무응답
C_02_037 지상파 채널 광고 관심도 1 매우 관심 있게 본다
2 관심 있게 보는 편이다
3 별로 관심 있게 보지 않는다
4 전혀 관심 있게 보지 않는다
9 무응답
C_02_038 광고를 보는 가장 큰 이유 1 광고 내용이 재미있어서
2 광고 모델을 보기 위해서
3 제품 정보를 얻기 위해서
4 광고 후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기다리다가
5 채널을 바꿀 수 없거나 바꾸기가 귀찮아서
6 그냥 습관적으로
7 기타
9 무응답
C_02_039#1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2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3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4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5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6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7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8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39#9 지상파 TV에서 본 광고를 기억할수 있는 매체 1 라디오
2 신문
3 잡지
4 케이블TV/유선방송
5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 인터넷
7 DMB
8 IPTV
9 영화관
10 잘모르겠음
C_02_040 프로그램 전/후 광고 시청 비교 1 프로그램이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광고
2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나오는 광고
3 둘다 많이 본다
4 둘다 보지 않는다
9 무응답
C_02_041 광고 집중도 - 프로그램 전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2 광고 집중도 - 프로그램 중간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3 광고 집중도 - 프로그램 후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4 광고 집중도 - 자막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5 광고 집중도 - 시보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6 광고 집중도 - PPL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7 광고 집중도 - 가상 광고 1 전혀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2 집중해서 보지 않는다
3 집중해서 보지 않는 편이다
4 집중해서 보는 편이다
5 집중해서 본다
6 매우 집중해서 본다
9 무응답
C_02_048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를 관심있게 본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49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0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진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1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에 대해 추가 검색을 하고 싶어진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2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진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3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4 PPL 광고 평가 - 제품/브랜드를 사고 싶은 생각이 든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5 PPL 광고 평가 -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에 가보고 싶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6 PPL 광고 평가 - 드라마 시청을 방해하여 성가신 느낌이 든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7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를 관심있게 본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8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59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진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0 단순노출 PPL - 제품/브랜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1 단순노출 PPL -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에 가보고 싶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2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를 관심있게 본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3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4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진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5 기획/에피소드 PPL - 제품/브랜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6 기획/에피소드 PPL -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에 가보고 싶다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그런 편이다
5 그렇다
6 매우 그렇다
9 무응답
C_02_067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예능 프로그램 1 전혀 관심없다
2 관심없다
3 관심없는 편이다
4 관심있는 편이다
5 관심있다
6 매우 관심있다
9 무응답
C_02_068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버라이어티 1 전혀 관심없다
2 관심없다
3 관심없는 편이다
4 관심있는 편이다
5 관심있다
6 매우 관심있다
9 무응답
C_02_069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토크쇼 1 전혀 관심없다
2 관심없다
3 관심없는 편이다
4 관심있는 편이다
5 관심있다
6 매우 관심있다
9 무응답
C_02_070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코미디 1 전혀 관심없다
2 관심없다
3 관심없는 편이다
4 관심있는 편이다
5 관심있다
6 매우 관심있다
9 무응답
C_02_071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음악/오디션 프로그램 1 전혀 관심없다
2 관심없다
3 관심없는 편이다
4 관심있는 편이다
5 관심있다
6 매우 관심있다
9 무응답
C_02_072 PPL제품/장소/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 드라마/시트콤 1 전혀 관심없다
2 관심없다
3 관심없는 편이다
4 관심있는 편이다
5 관심있다
6 매우 관심있다
9 무응답
C_02_073#1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2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3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4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5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6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7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8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9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10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11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12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13 화장품
14 제약/의료
15 인터넷사이트(음악, 블로그, 카페 등)
16 음원서비스
17 유아용품
18 게임
19 기타 어플리케이션 업종
20 없음
98 기타
99 무응답
C_02_073#13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군 중 관심을 가지고 보는 것 1 자동차
2 의류
3 패션잡화(가방, 구두, 악세서리 등)
4 휴대폰
5 개인휴대가전(PMP, PDP, MP3 등)
6 생활가전(TV, 냉장고, 에어컨 등)
7 인테리어(가구,벽지 등)
8 외식체인점(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등)
9 식음료
10 기업/기관(유사한 이름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음)
11 국내외 촬영장소(관광지)
12 금융/증권/보험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