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공사 사업 및 정책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목록 |
|
|
|
|
|
구분 |
일자 |
제목 |
|
1 |
01\/17 |
영업본부장 임명 |
|
2 |
01\/22 |
중소기업 활성화 대상 기업 모집 |
|
3 |
01\/28 |
코바코 MCR 국가중점 데이터에 선정 |
|
4 |
01\/31 |
2월 광고경기 전망 |
|
5 |
02\/28 |
3월 광고경기 전망 |
|
6 |
03\/06 |
롯데컬쳐웍스와 업무협약 |
|
7 |
03\/06 |
aT와 손잡고 중소기업 확대 |
|
8 |
03\/20 |
4월 경기전망 |
|
9 |
03\/20 |
2/4분기 광고경기 전망 |
|
10 |
05\/04 |
소상공인 광고마케팅 돕는다 |
|
11 |
05\/16 |
5월 광고경기전망 |
|
12 |
05\/14 |
소상공인 광고마케팅 돕는다 |
|
13 |
05\/13 |
혁신형 중소기업에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 |
|
14 |
05\/17 |
6월광고시장 약세전망 |
|
15 |
05\/28 |
RACOI |
|
16 |
06\/17 |
코바코 혁신성장본부장 임명 |
|
17 |
06\/17 |
7월 KAI |
|
18 |
06\/25 |
하반기 KAI |
|
19 |
06\/26 |
슈퍼루키선발 |
|
20 |
07\/01 |
지난해 총 광고비 13조 6,836억원 |
|
21 |
07\/07 |
한화생명, 빅데이터로 바라본 5060 세대 분석 |
|
22 |
07\/10 |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작품 공모 |
|
23 |
07\/14 |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
24 |
07\/17 |
8월 광고시장 강보합세 예상 |
|
25 |
07\/19 |
휴가철 래쉬가드 |
|
26 |
07\/26 |
코바코, 스타트업 지원한다 |
|
27 |
07\/31 |
박서준 CF 톱모델 파워 영화에서도 이어갈까? |
|
28 |
08\/06 |
2019 최고 광고 모델은? |
|
29 |
08\/13 |
리얼버라이어티 시청자 PPL 관심 |
|
30 |
08\/20 |
광고교육도 e-러닝 시대로 |
|
31 |
08\/22 |
브로애드서비스로 무료광고 지원 |
|
32 |
08\/26 |
9월 광고시장 쾌청 |
|
33 |
08\/27 |
중소기업 지원영토 더 넓힌다 |
|
34 |
08\/28 |
일본 제품 소비심리 냉랭 |
|
35 |
09\/02 |
국가 통계 기여 공로로 대통령상 |
|
36 |
09\/03 |
품목별 모델 선호도, 유재석 김연아 돋보여 |
|
37 |
09\/05 |
중국 내 한류드라마 반응 뜨거워 |
|
38 |
09\/20 |
중국에 한류 불씨 살린다 |
|
39 |
09\/25 |
방송광고비 지원 문턱 더 낮춰 |
|
40 |
09\/26 |
10월 광고시장 강보합 |
|
41 |
09\/30 |
코바코 혁신아이디어 빌린다 |
|
42 |
10\/01 |
2019년 코바코 공채 실시 |
|
43 |
10\/01 |
중국 내 K콘텐츠 붐 위해 첫발 |
|
44 |
10\/02 |
다채로워진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
|
45 |
10\/04 |
부동산 정보도 ‘모바일’ 시프트 |
|
46 |
10\/10 |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서울마당서 개최 |
|
47 |
10\/11 |
4분기 광고시장 꿈틀 |
|
48 |
10\/15 |
2019 국정감사 수감 |
|
49 |
10\/22 |
11월 광고시장 약세 |
|
50 |
10\/28 |
과방위 국감 포커스2 |
|
51 |
11\/04 |
미세먼지 잡는 공기청정기···‘TV광고’가 구매 영향 으뜸 |
|
52 |
11\/13 |
코바코-창업진흥원 업무협약 |
|
53 |
11\/22 |
액티브 시니어 |
|
54 |
11\/22 |
12월 KAI |
|
55 |
11\/25 |
코바코, 중소기업 도우미 역할 더 키운다 |
|
56 |
11\/26 |
코바코 인사 |
|
57 |
11\/28 |
12월 KAI 트렌드조사, 숙취해소 음료 |
|
58 |
12\/02 |
사막에도 물고기가 잡힌다 혁신 아이디어 공모 |
|
59 |
12\/03 |
소비자 절반은 TV PPL 보고 구매 |
|
60 |
12\/19 |
동국대 지식공유 채널 협약 |
|
61 |
12\/20 |
코바코 MCR 결과 2019년은 'Above(~넘어)'의 해 |
|
62 |
12\/20 |
대세 새벽 배송 품질이 경쟁력 좌우 |
|
63 |
12\/23 |
공유,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광고모델 |
|
64 |
12\/23 |
코바코, 장애인 인권 신장에 밀알 |
|
65 |
12\/24 |
2020년 광고경기 보합세로 출발 |
|
66 |
12\/24 |
젊은 여성 결혼도 출산도 필수는 아냐 |
|
67 |
12\/26 |
TV가 정보습득 제1창구 |
|
68 |
12\/27 |
EPL 스타 손흥민, 광고모델도 탑 |
|
69 |
12\/30 |
2020년 광고시장 금년대비 강보합 |
|
70 |
12\/30 |
2019년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 발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