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공사 사업 및 정책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목록
구분 일자 제목
1 01\/02 2020년은 코바코 재도약의 원년으로
2 01\/10 코바코, 무재해 사업장으로서 안전보건 활동 지속 강화
3 01\/15 연수원도 공유경제?
4 01\/20 중소기업돕는 키다리 아저씨
5 02\/05 지역소상공인 방송광고로 돕는다
6 02\/10 2월 광고계 봄맞이 채비?
7 02\/20 종합영양제, 64%가 광고보고 브랜드 선택
8 02\/26 지상파 애청자가 맥주 애주가?
9 03\/02 3월 광고시장, '봄철'강세 실종되나?
10 03\/03 코바코, 중소기업지원 도우미 역할 실효성 증명돼
11 03\/10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매체 소비도 변화
12 03\/17 여성화장품 구매자 69% 브랜드 선택시 TV광고 영향
13 03\/25 4월 광고시장 코로나19로 예측 어려워
14 04\/06 다매체시대, 지상파의 재발견
15 04\/13 유산균 구매자 69%, 광고 영향으로 구매 판단
16 04\/20 코바코, 코로나19 극복 공익광고 제작
17 04\/20 기재부, 코바코 이사에 이채훈, 김현수 씨 임명
18 04\/21 코로나19로 나들이 유혹 참기가 제일 힘들어
19 04\/27 5월 광고시장 봄 성수기 실종되나
20 05\/13 성인 절반, 나는 홈(home)족
21 05\/22 코바코, 창사 39주년 맞아
22 05\/25 봉지라면 구매자 53% 광고 영향 크다
23 05\/27 코바코 2019 공공데이터개방 우수기관에
24 05\/28 코로나19 진정세에 기업 마케팅도 기지개 켜나
25 05\/29 KOBACO 인사
26 06\/05 홈뷰티 시대 성큼
27 06\/09 코바코 전통시장 물품으로 온정의 손길
28 06\/11 코바코 광고크리에이터 양성위해 팔 걷어
29 06\/15 코바코, 소상공인 지원 영토 넓혀
30 06\/22 코로나19로 소비 변화
31 06\/25 7월 광고시장 열기 미지근
32 06\/29 중소기업 마케팅 으뜸 도우미 코바코
33 06\/30 코바코 광고진흥본부장에 김종영 전 방통사무소장
34 07\/07 '청소기' 시장 양강 구도
35 07\/20 4050이 주도하는 기부문화, ‘광고’가 영향 크다
36 07\/24 202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개최
37 07\/27 코바코-중앙도서관 '광고, 상상을 현실로'
38 07\/28 8월 광고시장, 구름 속 일부 업종 햇빛
39 07\/30 지상파TV 광고 신뢰도, 중소기업엔 구세주
40 08\/11 중소기업 갓성비 라디오 재발견
41 08\/12 노재팬 1년 소비자 선택은
42 08\/18 코바코, 스타트업 전문인력 공모로 청년 창업가 발굴
43 08\/26 9월 광고경기 안개
44 08\/31 캠핑용품 구매시 TV영향 커
45 09\/03 서울시와 중소상공인 지원위해 영상공모전
46 09\/15 인덕션 구매시 지상파TV가 영향 커
47 09\/16 코바코, 스트롱스테이 캠페인 동참
48 09\/28 10월 광고시장 가을철 성수기 사라지나
49 09\/28 KOBACO 채용
50 10\/05 코바코 혁신 아이디어 공모
51 10\/13 한국인, 지상파 TV광고보고 휘발유차 산다
52 10\/20 코바코 국감
53 10\/21 공익광고제 올해는 온라인으로
54 10\/27 11월 광고시장 보합세
55 11\/09 ‘멍멍’ 소리가 ‘야옹’의 두 배
56 11\/17 코바코‧MBC, 통신 3사와 광고분야 혁신 선도
57 11\/23 코바코 한국광고학회와 산학연계 시너지
58 11\/24 코바코 전무이사에 고제영 전 기조실장
59 11\/25 코바코, 키움센터서 초등돌봄지원 교육
60 11\/26 코로나로 숙였던 마케팅, 12월에 고개 든다
61 11\/27 반려동물은 내 가족, 펫보험 주목돼
62 12\/01 2020년 소비트렌드 결산
63 12\/03 코바코, 국민아이디어로 혁신 DNA 수혈
64 12\/09 감기약 브랜드 선택도 약은 약사에게
65 12\/09 2020년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모델은 아이유
66 12\/14 코바코, 광고학회와 비대면 특별세미나 개최
67 12\/16 게임인구 절반, 코로나 19 이후 게임시간 늘었다
68 12\/24 편의점 안 가본 사람 있다 없다
69 12\/27 새해 광고시장 코로나도 문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