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공사 사업 및 정책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목록 |
|
|
|
|
|
|
|
|
|
|
|
|
|
구분 |
일자 |
제목 |
|
|
|
|
|
1 |
01\/02 |
2020년은 코바코 재도약의 원년으로 |
|
|
|
|
|
2 |
01\/10 |
코바코, 무재해 사업장으로서 안전보건 활동 지속 강화 |
|
|
|
|
|
3 |
01\/15 |
연수원도 공유경제? |
|
|
|
|
|
4 |
01\/20 |
중소기업돕는 키다리 아저씨 |
|
|
|
|
|
5 |
02\/05 |
지역소상공인 방송광고로 돕는다 |
|
|
|
|
|
6 |
02\/10 |
2월 광고계 봄맞이 채비? |
|
|
|
|
|
7 |
02\/20 |
종합영양제, 64%가 광고보고 브랜드 선택 |
|
|
|
|
|
8 |
02\/26 |
지상파 애청자가 맥주 애주가? |
|
|
|
|
|
9 |
03\/02 |
3월 광고시장, '봄철'강세 실종되나? |
|
|
|
|
|
10 |
03\/03 |
코바코, 중소기업지원 도우미 역할 실효성 증명돼 |
|
|
|
|
|
11 |
03\/10 |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매체 소비도 변화 |
|
|
|
|
|
12 |
03\/17 |
여성화장품 구매자 69% 브랜드 선택시 TV광고 영향 |
|
|
|
|
|
13 |
03\/25 |
4월 광고시장 코로나19로 예측 어려워 |
|
|
|
|
|
14 |
04\/06 |
다매체시대, 지상파의 재발견 |
|
|
|
|
|
15 |
04\/13 |
유산균 구매자 69%, 광고 영향으로 구매 판단 |
|
|
|
|
|
16 |
04\/20 |
코바코, 코로나19 극복 공익광고 제작 |
|
|
|
|
|
17 |
04\/20 |
기재부, 코바코 이사에 이채훈, 김현수 씨 임명 |
|
|
|
|
|
18 |
04\/21 |
코로나19로 나들이 유혹 참기가 제일 힘들어 |
|
|
|
|
|
19 |
04\/27 |
5월 광고시장 봄 성수기 실종되나 |
|
|
|
|
|
20 |
05\/13 |
성인 절반, 나는 홈(home)족 |
|
|
|
|
|
21 |
05\/22 |
코바코, 창사 39주년 맞아 |
|
|
|
|
|
22 |
05\/25 |
봉지라면 구매자 53% 광고 영향 크다 |
|
|
|
|
|
23 |
05\/27 |
코바코 2019 공공데이터개방 우수기관에 |
|
|
|
|
|
24 |
05\/28 |
코로나19 진정세에 기업 마케팅도 기지개 켜나 |
|
|
|
|
|
25 |
05\/29 |
KOBACO 인사 |
|
|
|
|
|
26 |
06\/05 |
홈뷰티 시대 성큼 |
|
|
|
|
|
27 |
06\/09 |
코바코 전통시장 물품으로 온정의 손길 |
|
|
|
|
|
28 |
06\/11 |
코바코 광고크리에이터 양성위해 팔 걷어 |
|
|
|
|
|
29 |
06\/15 |
코바코, 소상공인 지원 영토 넓혀 |
|
|
|
|
|
30 |
06\/22 |
코로나19로 소비 변화 |
|
|
|
|
|
31 |
06\/25 |
7월 광고시장 열기 미지근 |
|
|
|
|
|
32 |
06\/29 |
중소기업 마케팅 으뜸 도우미 코바코 |
|
|
|
|
|
33 |
06\/30 |
코바코 광고진흥본부장에 김종영 전 방통사무소장 |
|
|
|
|
|
34 |
07\/07 |
'청소기' 시장 양강 구도 |
|
|
|
|
|
35 |
07\/20 |
4050이 주도하는 기부문화, ‘광고’가 영향 크다 |
|
|
|
|
|
36 |
07\/24 |
202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개최 |
|
|
|
|
|
37 |
07\/27 |
코바코-중앙도서관 '광고, 상상을 현실로' |
|
|
|
|
|
38 |
07\/28 |
8월 광고시장, 구름 속 일부 업종 햇빛 |
|
|
|
|
|
39 |
07\/30 |
지상파TV 광고 신뢰도, 중소기업엔 구세주 |
|
|
|
|
|
40 |
08\/11 |
중소기업 갓성비 라디오 재발견 |
|
|
|
|
|
41 |
08\/12 |
노재팬 1년 소비자 선택은 |
|
|
|
|
|
42 |
08\/18 |
코바코, 스타트업 전문인력 공모로 청년 창업가 발굴 |
|
|
|
|
|
43 |
08\/26 |
9월 광고경기 안개 |
|
|
|
|
|
44 |
08\/31 |
캠핑용품 구매시 TV영향 커 |
|
|
|
|
|
45 |
09\/03 |
서울시와 중소상공인 지원위해 영상공모전 |
|
|
|
|
|
46 |
09\/15 |
인덕션 구매시 지상파TV가 영향 커 |
|
|
|
|
|
47 |
09\/16 |
코바코, 스트롱스테이 캠페인 동참 |
|
|
|
|
|
48 |
09\/28 |
10월 광고시장 가을철 성수기 사라지나 |
|
|
|
|
|
49 |
09\/28 |
KOBACO 채용 |
|
|
|
|
|
50 |
10\/05 |
코바코 혁신 아이디어 공모 |
|
|
|
|
|
51 |
10\/13 |
한국인, 지상파 TV광고보고 휘발유차 산다 |
|
|
|
|
|
52 |
10\/20 |
코바코 국감 |
|
|
|
|
|
53 |
10\/21 |
공익광고제 올해는 온라인으로 |
|
|
|
|
|
54 |
10\/27 |
11월 광고시장 보합세 |
|
|
|
|
|
55 |
11\/09 |
‘멍멍’ 소리가 ‘야옹’의 두 배 |
|
|
|
|
|
56 |
11\/17 |
코바코‧MBC, 통신 3사와 광고분야 혁신 선도 |
|
|
|
|
|
57 |
11\/23 |
코바코 한국광고학회와 산학연계 시너지 |
|
|
|
|
|
58 |
11\/24 |
코바코 전무이사에 고제영 전 기조실장 |
|
|
|
|
|
59 |
11\/25 |
코바코, 키움센터서 초등돌봄지원 교육 |
|
|
|
|
|
60 |
11\/26 |
코로나로 숙였던 마케팅, 12월에 고개 든다 |
|
|
|
|
|
61 |
11\/27 |
반려동물은 내 가족, 펫보험 주목돼 |
|
|
|
|
|
62 |
12\/01 |
2020년 소비트렌드 결산 |
|
|
|
|
|
63 |
12\/03 |
코바코, 국민아이디어로 혁신 DNA 수혈 |
|
|
|
|
|
64 |
12\/09 |
감기약 브랜드 선택도 약은 약사에게 |
|
|
|
|
|
65 |
12\/09 |
2020년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모델은 아이유 |
|
|
|
|
|
66 |
12\/14 |
코바코, 광고학회와 비대면 특별세미나 개최 |
|
|
|
|
|
67 |
12\/16 |
게임인구 절반, 코로나 19 이후 게임시간 늘었다 |
|
|
|
|
|
68 |
12\/24 |
편의점 안 가본 사람 있다 없다 |
|
|
|
|
|
69 |
12\/27 |
새해 광고시장 코로나도 문제 없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