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공사 사업 및 정책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목록 |
|
|
|
구분 |
일자 |
제목 |
1 |
01\/03 |
22년은 국민께 공영미디어렙의 존재가치를 보여주는 한 해로! |
2 |
01\/14 |
광고홍보학회와 광고홍보 전문 인력 키운다 |
3 |
01\/10 |
하락세 지속하던 지상파 광고, 지난해 반등 성공 |
4 |
01\/25 |
건강보조기구 살 때 광고영향 크다 |
5 |
01\/26 |
2월 광고시장 전 매체 광고비 증가 기대 |
6 |
01\/28 |
올해 지역 소상공인 177개사에 광고 지원 |
7 |
02\/03 |
지속가능한 광고 이용자 연구 |
8 |
02\/07 |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 지원 늘린다 |
9 |
02\/15 |
지역 중소기업, 코바코 광고지원으로 '매출 쑥쑥' |
10 |
02\/23 |
코바코-네이버, 중소기업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 |
11 |
02\/25 |
봄바람 타고 광고시장 훈풍분다 |
12 |
02\/28 |
광고마케팅 벤처펀드 출자한다 |
13 |
03\/03 |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효과조사 |
14 |
03\/07 |
AI빅데이터로 손쉽게 광고 만든다 |
15 |
03\/25 |
4월 광고시장 꽃샘추위 지나 활짝 꽃 핀다 |
16 |
03\/30 |
공공데이터 운영실태 평가 최고등급 획득 |
17 |
04\/11 |
공공기관 ESG 선도 위한 첫 발 내딛어 |
18 |
04\/25 |
5월 가정의달, 광고시장도 훈훈해져 |
19 |
04\/27 |
코바코, 지역과 함께하는 봉사 나서 |
20 |
04\/27 |
코바코,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 연구 |
21 |
04\/28 |
광고와 NFT의 만남, 코바코가 이끈다 |
22 |
05\/09 |
OTT 산업 육성 코바코, K-OTT 세계화 |
23 |
05\/12 |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공기업이 될 터 |
24 |
05\/19 |
코로나19 엔데믹 바람 속 광고업계는 |
25 |
05\/23 |
코바코, 창사 41주년 기념식 개최 |
26 |
05\/26 |
여름의 초입, 광고시장도 예열 중 |
27 |
05\/31 |
나도 몰래 흥얼대는 CM송, 라디오광고 효과 최고 |
28 |
06\/09 |
혁신애드벤처 대상에 코리아테크 가히 선정 |
29 |
06\/11 |
팬덤미디어가 달라진다 소비하는 팬 플랫폼 |
30 |
06\/17 |
지역밀착형 광고 지원으로 소상공인 성장 이끈다 |
31 |
06\/22 |
코바코 미디어 광고홍보산업 앞장선다 |
32 |
06\/27 |
뜨거운 여름 광고시장도 뜨거워진다 |
33 |
06\/30 |
코바코 어드레서블 TV 광고, EBS도 함께 한다 |
34 |
07\/12 |
여름 휴가철 소비자 잡아라, ‘광고시장 활발’ |
35 |
07\/18 |
캠핑용품 살 때, 브랜드보다 실용성이 중요 |
36 |
07\/19 |
AI가 광고카피까지 직접 써준다 |
37 |
07\/27 |
무더위를 잊은 여름축제와 함께 광고시장도 뜨겁다 |
38 |
08\/22 |
해외 크리에이터 초청 글로벌광고 강연 |
39 |
08\/24 |
2022년 하반기 10명 블라인드 채용한다 |
40 |
08\/26 |
ABC송으로 세대갈등해소 노력한다 |
41 |
08\/26 |
디지털미디어콘텐츠포럼 제 5차 회의 |
42 |
08\/29 |
광고업계 올 추석에는 광고비 늘릴 것 |
43 |
09\/01 |
9월은 코바코 귀 열리는 달 |
44 |
09\/02 |
중소기업 소상공인 상생경영 보폭넓혀 |
45 |
09\/06 |
이번 추석에는 라디오를 켜봐요 |
46 |
09\/14 |
코바코 인공지능으로 웹툰을 그린다 |
47 |
09\/15 |
광고주가 선호하는 디지털플랫폼은 포털 |
48 |
09\/19 |
코바코 고속도로로 공익광고 전파 |
49 |
09\/26 |
소비자, 예체능 레슨 ‘스포츠’ 가장 선호 |
50 |
09\/28 |
가을 광고시장 건설업종이 주도한다 |
51 |
10\/26 |
카타르월드컵과 함께 광고업계도 대한민국 |
52 |
11\/01 |
국제OTT포럼 16일 개막, OTT 발전방향 모색 |
53 |
11\/03 |
코바코-엠스토리허브, 프린스 오브 아크리아 웹툰 공모전 수상작 발표 |
54 |
11\/13 |
TV셋톱별 맞춤광고 확산 EBS 전국단위 첫도입 |
55 |
11\/14 |
K콘텐츠의 글로벌 진출 확대 전략 논의 |
56 |
11\/16 |
온라인 의류쇼핑 오프라인 매장 관심 높다 |
57 |
11\/17 |
코바코, 지역혁신 선도기업 지원에 두팔 걷었다 |
58 |
11\/23 |
코바코, 국내 최초 광고마케팅 펀드 결성 |
59 |
11\/25 |
코바코, 2022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개최 |
60 |
11\/28 |
월드컵 응원 열기와 함께 광고업계 시너지 |
61 |
11\/28 |
데이터 기반 OTT 진흥방안 세미나 30일 개최 |
62 |
12\/27 |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광고모델 아이유 |
63 |
12\/28 |
코바코, 2023년 새해를 맞아 광고 집행 증가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