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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2013년에 공익광고 제목에 대한 특별한 방송법이 제정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번호
- 22918
- 작성일
- 2023-05-29
- 구분
- 공익광고
- 분야
- 질문
- 작성자
- 손**
- 조회수
- 158
학교에서 데이터분석을 목적으로 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제작한 인쇄/방송 공익광고 주제별 현황 파일을 분석하다가,
2012년을 기점으로 방송 공익광고의 제목이 '-' 문자를 통해 구분되며 길어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쇄 공익광고는 이러한 차이점이 보이지 않는데 방송 공익광고는 어째서 제목이 '소분류-제목'으로 한 번 더 구분되었는지, 이에 대해 특별한 규제가 있었는지 궁금하여 게시판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자료와 해당 부분의 스크린샷 첨부하겠습니다. 도움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2012년을 기점으로 방송 공익광고의 제목이 '-' 문자를 통해 구분되며 길어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쇄 공익광고는 이러한 차이점이 보이지 않는데 방송 공익광고는 어째서 제목이 '소분류-제목'으로 한 번 더 구분되었는지, 이에 대해 특별한 규제가 있었는지 궁금하여 게시판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자료와 해당 부분의 스크린샷 첨부하겠습니다. 도움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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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ㅅㅡㅋㅡㄹㅣㄴㅅㅑㅅ 2023-05-29 ㅇㅗㅎㅜ 2.47.42.png (547.5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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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ㅅㅡㅋㅡㄹㅣㄴㅅㅑㅅ 2023-05-29 ㅇㅗㅎㅜ 2.48.32.png (522.6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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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ㅇㅏㅋㅏㅇㅣㅂㅡ.zip (18.5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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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안녕하세요.
공익광고에 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공익광고 제목은 "주제-제목"의 형식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규제에 따른 변화는 아니며 주제와 소재 제목을 함께 표기하여 빠르게 알아볼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