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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 영업 개요

방송광고 판매대행을 통해 방송의 공공성과 다양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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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개요

kobaco는 우리나라 지상파 방송사와 지상파 DMB의 방송광고 판매를 대행합니다. kobaco의 방송광고 영업은 방송사의 안정적 재원조성과 광고주의 효과적인 마케팅 지원은 물론
방송의 공공성과 공익성, 다양성을 지키고 광고산업의 성장기반을 조성합니다.

방송광고 영업은 방송광고 판매시장의 경쟁을 촉진하고 공정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여 방송광고시장 활성화, 방송의 공공성, 공익성, 다양성 구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kobaco는 KBS, MBC, EBS, 지역방송, 종교방송, 지상파DMB 등 지상파 총 20개 매체(지역사 개별 산정 시 129개 매체)의 광고 판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IPTV를 비롯한 디지털 매체의 광고 구매대행 활동을 통해 방송광고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kobaco는 대행 매체사에 안정적 재원을 공급함으로써 방송사가 독립적으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결합 판매 제도 운영을 통해 미디어 다양성 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