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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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
방송광고 심의관리시스템(이하 CmReview)이란 방송광고를 송출하기 이전에 심의를
위하여 이용자들이 소재를 신청하고 심의 기관에서 사전 자율심의 기능을
수행하는
광고업계 공용 인프라 시스템임 (http://www.cmreview.co.kr)
소재 신청 및 등록 프로세스
FL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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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작사/광고회사에서 심의소재 시스템에 접속하여 심의소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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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협회에서 심의소재시스템에 접속하여 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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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광고회사에서 KOBAnet에 접속하여 심의완료 된 소재 코바넷에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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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KOBAnet에 등록한 소재에 한하여 KODEX에 등록 및 디지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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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방송국에 소재파일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