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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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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

방송광고 심의관리시스템(이하 CmReview)이란 방송광고를 송출하기 이전에 심의를 위하여 이용자들이 소재를 신청하고 심의 기관에서 사전 자율심의 기능을 수행하는
광고업계 공용 인프라 시스템임 (http://www.cmreview.co.kr)

소재 신청 및 등록 프로세스

첫번째 제작사와 광고회사는 소재심의 시스템으로 심의소재 등록한다. 두번째 협회는 소재심의 시스템으로 심의한다. 세번째 광고회사는 코바넷에게 심의 완료된 소재 등록한다. 네번째 코바넷은 코덱스에게 소재 등록 및 디지털화한다. 다섯번째 코덱스는 방송국에게 소재파일 전송한다.

FLOW

  • 1

    제작사/광고회사에서 심의소재 시스템에 접속하여 심의소재 등록

  • 2

    협회에서 심의소재시스템에 접속하여 심의

  • 3

    광고회사에서 KOBAnet에 접속하여 심의완료 된 소재 코바넷에 등록

  • 4

    KOBAnet에 등록한 소재에 한하여 KODEX에 등록 및 디지털화

  • 5

    방송국에 소재파일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