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목적 및 연혁
한국 근현대 광고를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한국광고박물관
박물관 설립목적
규모 및 장소
912.40㎡(276평), 광고문화회관 3ㆍ4층 〔전시장 : 667.77㎡(202평)/수장고ㆍ준비실 : 244.63㎡(74평)
전시장 구성
광고의 유래, 광고로 보는 한국사회문화사, 광고체험, 세상을 움직이는 광고, KOBACO와 공익광고 등 8개 전시 Zone
개관
2008.11.7
박물관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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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광고박물관 설립 계획 수립(‘05. 3. 22)
- 한국광고박물관 설립공사 착공(‘08. 2. 22)
- 한국광고박물관 설립공사 완료(‘08. 10. 31)
- 한국광고박물관 개관(‘08.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