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문 -
[1] 서론
1. 연구배경과 목적
2. 연구방법
3. 연구체계
[2] 광고 리터러시 연구동향
1. 개요
2. 광고 리터러시 연구 동향
3. 광고교육 연구 동향
4. 소결
[3] 국내 광고 러터러시 교육 현황
1. 개관
2. 법제도 현황
3. 교육기관 및 운영현황
[4] 해외 광고 리터러시 교육 현황
1. 프랑스
2. 독일
3. 영국
4. 미국
5. 호주
[5]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안
1. 광고 리터러시 교육 인식과 필요성
2.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향
3.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안
4. 기대효과
[6] 결론
- 참고문헌 -
연구보고서는 대용량 파일로 아래에서 다운로드해서 활용하세요
/site/adstat/file/download/uu/36ac1712d7a345639c046d58356de114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