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광고 일상화 시대,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안
  • 번호
    1045
    작성일
    2024-01-10
    연구자
    권예지
    연구년도
    2023
    출간일
    2023.12.31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3554
- 요약문 -
 
[1] 서론
  1. 연구배경과 목적
  2. 연구방법
  3. 연구체계
 
[2] 광고 리터러시 연구동향
  1. 개요
  2. 광고 리터러시 연구 동향
  3. 광고교육 연구 동향
  4. 소결
 
[3] 국내 광고 러터러시 교육 현황
  1. 개관
  2. 법제도 현황
  3. 교육기관 및 운영현황
 
[4] 해외 광고 리터러시 교육 현황
  1. 프랑스
  2. 독일
  3. 영국
  4. 미국
  5. 호주
 
[5]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안
  1. 광고 리터러시 교육 인식과 필요성
  2.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향
  3.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안
  4. 기대효과
 
[6] 결론
 
- 참고문헌 -
 
연구보고서는 대용량 파일로 아래에서 다운로드해서 활용하세요
 
  /site/adstat/file/download/uu/36ac1712d7a345639c046d58356de114 다운로드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