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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

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현대 사회의 급속한 변화속에서 제기되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사회가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공익광고협의회’를 중심으로 1981년부터 공익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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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

  • 공익광고협의회의 ‘공익광고’는 현재 기업 및 공공단체, 정부 등에서 실시하고 있는 ‘공익성 광고’의 확산에 커다란 기여
  • 비영리성, 공익성, 비상업성, 범국민성을 지향
  • 직간접적으로 광고주의 이익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공익성 광고’와는 구별되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