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AI시대, 광고산업 발전방안 :광고 프로세스에서 AI의 활용과 미래대응
  • 번호
    1181
    작성일
    2025-01-06
    연구자
    변혜민, 심정원, 성윤택
    연구년도
    2024.12
    출간일
    2024.12
    출처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806
1. 서론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연구방법
 
2. AI와 광고
  1) 광고산업 현황과 동향
  2) AI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3) AI 관련 정책동향
 
3. AI활용을 위한 필요과제
  1) 전문가 인터뷰 결과
  2) AI로 변화하는 광고산업을 위한 필요과제
 
4. 결론
  1) 연구결과 요약
  2) 연구의 의의 및 한계점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