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의 최신 이슈 및 동향에 관한 트렌드 분석 리포트
번호 | 제목 | 작성자 | 연도 | 첨부파일 |
---|---|---|---|---|
10 | 미래 광고 전략의 중심: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 김나경 | 2024 | |
9 | 한국 광고시장과 제도개선.정책지원 방향 | 강신규 | 2024 | |
8 | FAST 사업의 현황과 전망 | 김정섭 | 2024 | |
7 | 옥외광고로 변화될 광화문의 미래 | 변혜민 | 2024.5 | |
6 | OTT 시장에서 리번들링(Rebundling)이 부각되는 이유와 전망 | 유건식 | 2024 | |
5 | 버티기와 전진의 해 : 2023년 광고시장 결산과 24년 전망 | 권예지 | 2024 | |
4 | 국내외 FAST 현황과 발전방향 | 송영아 | 2023 | |
3 | 국내 미디어콘텐츠가 갸아하는 길 | 변혜민 | 2023 | |
2 | 생성형 인공지능과 광고 | 박종구 | 2023 | |
1 | 광고시장의 봄 : 22년 광고시장 결산과 23년 전망 | 권예지 | 2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