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방송의 공공성·다양성 구현 및 방송통신광고시장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미디어생태계를 조성하고,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
비전
핵심가치
(사회에 대한)
청렴과 신뢰
(고객에 대한)
소통과 상생
(자신에 대한)
도전과 혁신
CEO 경영방침
(혁신을 통한)
미래경영
(상생을 통한)
책임경영
(소통을 통한)
활력경영
전략목표
공영방송 안정적 재원조달을 통한
미디어 공공성·여론 다양성 확보
미디어·광고산업 진흥을 통한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 조성
혁신성장 사업 및 공공마케팅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경영목표
광고판매액
1.1조원 달성
방송통신광고 시장 규모
15.7조원 달성
혁신성장사업 공익기여액
2,000억원 달성
전략과제
(6개)
·
세부추진
과제
(18개)
1. 통합 미디어솔루션
컨설팅 역량 강화
3. 미디어·광고산업
활성화 기반 구축
5. 중소기업·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활성화
2. 중소 미디어 동반성장
지원 강화
4. 미디어·광고산업
D.N.A 생태계 조성
6. 공공 커뮤니케이션
전문성 강화
운영과제
(경영관리)
운영목표 : 책임경영 구현
운영1. 혁신 경영시스템 구축
운영2. 지속가능 경영기반 확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