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독서캠페인 |
---|
(아이) |
대분류 | 문화/예술/관광 |
---|---|
소분류 | 독서 |
제목 | 독서캠페인 |
제작연도 | 1999 |
광고회사 / 제작사 | 휘닉스컴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 청소년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21세기 지식산업사회의 기반인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청소년들이 책을 항상 가까이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함 - 일반국민들에게도 독서가 고역이 아니라 즐거움임을 자연스럽게 전달함으로써 책과 친숙한 국민으로 유도하고자 함 |
구성 및 표현 | 책을 보고도 그냥 지나가는 개, 돼지, 염소, 오리 등과는 달리 책을 보고 재미있게 읽고 행복을 느끼는 어린이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독서는 인간만이 지닌 능력으로, 독서를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느낄 수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