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샤워 |
---|
(내레이션) |
대분류 | 환경/에너지 |
---|---|
소분류 | 에너지/자원 절약 |
제목 | 샤워 |
제작연도 | 2001 |
광고회사 / 제작사 | MBC 애드컴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우리 나라가 현재 물 부족국가이며, 이에 따른 물 절약 습관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제작된 [환경보전 I – 주수소]편에 이은 후속 시리즈 물로 기획. 이에 금번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물의 중요성을 부각시켜 국민들에게 물 절약 사용 습관의 필요성을 강조코자 함. |
구성 및 표현 | 한 가정집의 욕실에서 무심히 물을 낭비하여 사용하는 모습을 통하여 우리가 계속해서 물을 낭비한다면 정말 물이 필요할 때 물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음을 표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