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10년 후의 명함 |
---|
(자막) |
대분류 | 가정/아동/청소년 |
---|---|
소분류 | 도전정신 고취 |
제목 | 10년 후의 명함 |
제작연도 | 2001 |
광고회사 / 제작사 | 선연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o 정체성 혼란을 겪고 있는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줌으로써 청소년 문제 를 근원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향 모색 o 청소년 문제를 부정적 시각이 아닌 긍정적 시각에서 접근, 청소년을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미완성의 존재로 부각 |
구성 및 표현 | o 보다 가치 있는 미래의 나를 위해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지?”라는 문제의식 형성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며 땀흘리는 현재와 미래를 나타내는 명함을 대비시켜, 지금의 나를 생각해 볼 수 있는 화면으로 구성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