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일회용품 사용 자제 - 환경 수명 |
---|
(자막) |
(내레이션) |
대분류 | 환경/에너지 |
---|---|
소분류 | 재활용/일회용품 자제 |
제목 | 일회용품 사용 자제 - 환경 수명 |
제작연도 | 2006 |
광고회사 / 제작사 | KECC |
감독 | 변용수(CD), 장주성(감독) |
배경음악 | What a wonderful world |
기획의도 | 사용상의 편리로 인해 일회용품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으나, 이는 자원 낭비 및 환경오염의 큰 원인이 되는 것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제작. 3년 장기캠페인으로 실천적 행동변화를 유도하기에 앞서 1차 년도에는 국민이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문제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함 |
구성 및 표현 | 사랑, 직장생활, 인생에 있어서의 순간과 기간들을 각종 일회용품이 썩는 데 걸리는 시간과 비교함으로써 일회용품이 썩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 지를 인식할 수 있도록 표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