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교통 문화 정착 - 음주운전 |
---|
(남) |
(남) |
대분류 | 보건/안전 |
---|---|
소분류 | 교통안전 |
제목 | 교통 문화 정착 - 음주운전 |
제작연도 | 2006 |
광고회사 / 제작사 | 대홍기획 |
감독 | 황범상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음주운전에 관대한 술자리 문화가 음주운전으로 이어지고, 그로 인하여 사고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 연말연시 음주운전 자제를 유도하고자 함 |
구성 및 표현 | - 동시녹음, 리얼한 현장 분위기, 자동차 시동 효과음을 살려 시간의 경과에 따른 감정의 고조를 표현 - 엔딩 부분에서 뉴스에서 볼 수 있는 음주운전 사고현장과 “한잔의 술로 당신이 끝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킴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