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메인 컨텐츠

보도자료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제목
    코바코, 지역혁신 선도기업 지원에 두 팔 걷었다
    번호
    22667
    작성일
    2022-11-1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366
코바코, 지역혁신 선도기업 지원에 두 팔 걷었다
- 중소기업 광고 지원으로 매출 성장과 고용 창출 도울 것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17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지역혁신 선도기업 100 출범식’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광고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역혁신 선도기업을 적극 지원해 나가기로 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비수도권 14개 시·도가 함께 추진하는 ‘지역혁신 선도기업 100’은 「지역중소기업 육성 및 혁신 촉진 등에 관한 법률」(2022.1.28 시행)에 따라 혁신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유망기업을 발굴하여 지역의 주력산업 생태계와 지역경제를 견인하는 핵심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새 정부의 국정과제로 채택되어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비수도권 14개 단체장 및 4개 중소기업 지원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이백만 코바코 사장은 “코바코가 그간 축적해 온 광고마케팅 인프라가 지역혁신 선도기업의 성공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바코는 1998년부터 3,724개 중소기업에 방송광고료 할인 지원을, 2015년부터 575개 중소기업에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하기 위해 중소기업 맞춤형 광고지원과 디지털 광고 컨설팅까지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붙임 1. 출범식 행사 사진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
      2. 지역혁신 선도기업 100 출범식 개요
      3. 지역혁신 선도기업 100 지원을 위한 협약체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