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메인 컨텐츠

보도자료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제목
    청년들과 배우 조재윤이 함께한 코바코 공익광고, ‘SNS 매너 권법’ 편
    번호
    22905
    작성일
    2023-05-16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336

청년들과 배우 조재윤이 함께한 코바코 공익광고, ‘SNS 매너 권법’ 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공익광고 제작에 청년들의 목소리를 담아 눈길을 끈다.

 

코바코는 디지털 세상에서 초상권, 저작권 등 우리에게 주어진 권리를 함께 지켜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공익광고 ‘SNS 매너 권법’편을 지난 15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익광고는 지난 4월 출범한 ‘공익광고 청년자문단’이 함께한 첫 공익광고로서 의미가 있다. SNS 활동이 많은 대학생 중심으로 구성된 공익광고 청년자문단은 이번 작품의 기획 단계부터 촬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에 ‘SNS 매너 권법’편에 출연한 배우 조재윤 씨는 “미래세대인 청년들의 의견이 반영된 이번 공익광고의 의미가 마음에 와닿아 더욱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실제 촬영장에서는 연기파 배우 조재윤 씨가 보여주는 특유의 유머 코드에 청년자문단원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코바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바코는 청년의 참신한 시각과 생생한 목소리를 공익광고에 반영하겠다”며 “이를 위해 공익광고 청년자문단은 공익광고와 젊은 세대를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첨부 : 공익광고 SNS 매너 권법 편_이미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