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소외계층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
---|
<자막> |
(여학생) 관심이 필요한 사람이요? |
대분류 | 공동체 의식/상생 |
---|---|
소분류 | 소외계층 관심 |
제목 | 소외계층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
제작연도 | 2009 |
광고회사 / 제작사 | 이노스토리 |
감독 | 이장환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소외계층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어렵고 힘든일이 아니라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것을 우리 주위 평범한 이웃의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의도하였고,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소박하지만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를 실천해온 션,정혜영부부 모델을 기용하여 소외계층 배려 극대화 의도 |
구성 및 표현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라는 인터뷰 형식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소외계층과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던지는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음. 엔딩 부분에는 선행 연예인으로 알려진 션과 정혜영 부부가 출연하여 실천을 장려하는 멘트를 하며 마무리. |
기타 |